자료제공 - 넷이즈


넷이즈의 자회사인 24 Entertainment가 개발하고, 넷이즈가 퍼블리싱 중인 배틀로얄 액션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앞선 2월 14일에 시즌3 ‘하늘의 신전’이 오픈된 기념으로 2월 19일 오전 1시부터 23일 오전 1시까지 모든 유저들에게 무료로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2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스팀과 에픽에서 나라카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한다. 새 시즌 오픈 및 새로운 혼옥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유저들에게 제공하는 무료&할인 이벤트는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뛰어난 그래픽과 다양한 근접 무기, 원거리 무기를 활용한 전투, 와이어 액션, 파쿠르, 영웅 스킬 등을 활용해 극한의 액션을 선사하는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최대 60명이 하나의 전장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생존 경쟁을 펼치는 3인칭 액션 배틀로얄 게임이다.

사전 이소룡 콜라보 업데이트와 더불어 새 시즌3 ‘하늘의 신전’이 오픈됨과 동시에 새로운 전투환경 조성을 위해 대규모 혼옥 시스템 업데이트가 있었다. 주기적인 게임 최적화와 업데이트로 유저의 만족도를 끄게 이끌어내는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하여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단 4일 동안 나라카를 즐기고 싶은 유저 모두에게 무료로 게임할 수 있도록 FREEWEEKEND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열리는 FREEWEEKEND 이벤트는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만큼 밸런스 환경을 조성하고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는 각각 따로 매칭된다. 또한, 2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스팀과 에픽에서 나라카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 위켄드’가 시작되는 19일에는 많은 트위치 스트리머들이 나라카를 플레이한다고 밝혔다. 또한, 무료 기간인 만큼 나라카의 공식 카페에서는 19일에 스트리머와 유저가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치 스트리머와 유저가 2인 팀을 이뤄 대전을 이루는 ‘환상의 짝꿍’ 이벤트는 무료 기간인 만큼 많은 유저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이외 ‘트위치배 나라카 최강대전’, ‘나의 생존 일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하게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교촌 치킨 기프티콘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