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은 Flying Wild Hog가 개발한 1인칭 FPS 게임 쉐도우 워리어 시리즈의 최신작, 쉐도우 워리어 3(Shadow Warrior 3)를 PC, 플레이스테이션, XBOX 플랫폼을 통해 3월 2일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쉐도우 워리어 3는 주인공 로 왕과 그의 전전 보스이자 전 숙적이자 이제는 동료가 된 오로치 질라와 함께 영원의 감옥에서 ‘본의 아니게' 그들이 풀어버린 고대의 용을 다시 포획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목표를 빠르게 포착하여 쏘고, 손 맛 좋게 베어 가르는 시리즈의 핵심을 살리면서 동시에 이전 시리즈에서는 느낄 수 없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중 대시부터 벽면 달리기, 이단 점프와 갈고리 액션을 통해 입체적으로 캐릭터를 조작할 수 있으며, 강력한 처형 기술을 통해 잔혹한 한 방을 느낄 수도 있다.

한편, 쉐도우 워리어는 듀크 뉴켐 3D로 유명한 3D Realms의 1997년작을 리부트하여 2013년부터 디볼버 디지털이 배급하고 있는 시리즈다. 쉐도우 워리어 3는 엔비디아의 지연시간 감소 신기술인 리플렉스가 적용되어 보다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쉐도우 워리어 3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트위터와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