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춘이 지나도 추웠던 2월을 지나 어느덧 3월이 왔습니다. 부쩍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맑은 하늘을 보고 있자 하니 나가서 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하지만 일일 코로나 일일 확진 20만 명을 찍게 되며 그저 집에 얌전히 있는 게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이불 밖은 위험해" 이라는 말이 있듯 오늘도 이불 속에서 온종일 게임을 하는 게 일상이 되어 버렸습니다. 마침 집에서도 신이 나게 할 수 있는 스위치 게임들을 기존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왔습니다. 방구석에서 즐길 수 있는 리듬 게임부터 어드벤처까지 다양한 장르가 이번 할인에 준비됐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 할인 페이지 바로가기


Deemo




장르: 음악, 어드벤처
출시일: 2018.08.30
할인 가격: 30,000원 -> 19,990원
할인 기간: ~ 2022.03.13 23:59 (한국 표준시 기준)
한국어 지원 여부: O

리듬 게임과 스토리 모두 갖춘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리듬 게임의 대표 주자라고 할 수 있는 'Deemo' 입니다. Deemo는 무려 2,000만 글로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 판타지 리듬 게임입니다. 250곡 이상의 노래들이 수록되어 있는 만큼 리듬 게임이 익숙한 실력자들은 물론 입문자들도 자신이 원하는 곡을 부담 없이 고를 수 있습니다.

성에서 홀로 피아노를 연주하고 있는 Deemo에게 기억을 잃은 소녀가 찾아옵니다. 그녀의 기억을 되찾아주기 위해 Deemo는 피아노를 연주하게 되는데요. 이 소녀는 누구고 어디서 온 것일까요? 작은 핸드폰 화면으로 익숙한 리듬 게임 Deemo를 이제는 더 넓어진 스위치 화면에서 한 번 즐겨 보세요!

▶ 'Deemo' 페이지 바로가기





Airborne Kingdom




장르: RPG, 어드벤처, 전략, 시뮬레이션
출시일: 2021.11.09
할인 가격: 35,000원 -> 28,000원
할인 기간: ~ 2022.03.08 09:59 (한국 표준시 기준)
한국어 지원 여부: O

하늘에 나만의 궁전을 지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 그저 상상만 하던 것을 'Airborne Kingdom'에서는 실현할 수 있습니다. 작은 왕국에서 시작해 지상 주변에 있는 왕국과 동맹을 맺으면 더 많은 기술과 연구를 하며 왕국을 확장시켜야 합니다.

또한 궁전에서 일하는 노동자들이 각자 원하는 요구를 들어주며 왕국의 균형을 유지해야 합니다. 내가 세운 왕국은 어디까지 확장할 수 있을까요. 과연 주변 왕국들과 동맹을 맺어 거대한 왕국으로 성장할 수 있을까요? 나만의 왕국을 하늘에서 만들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 'Airborne Kingdom' 페이지 바로가기





Ni no Kuni: Wrath of the White Witch




장르: RPG
출시일: 2020.03.05
할인 가격: 54,800원 -> 13,800원
할인 기간: ~ 2022.03.09 23:59 (한국 표준시 기준)
한국어 지원 여부: X

일본 대표 애니메이션 회사 지브리와 게임이 만났습니다. '니노쿠니' 시리즈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합작한 판타지 RPG 게임 시리즈입니다. 게임에서 지브리 애니메이션과 같은 연출을 볼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또한, 작년 여름에 출시된 '제 2의 나라'도 니노쿠니 시리즈를 바탕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일종의 사건으로 어머니를 잃은 '올리버'는 니노쿠니를 구하면 어머니를 다시 구할 수 있을 수 있다는 기대를 하고 마법 책 한 권을 들고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이번 봄에 이마젠과 함께 넓은 판타지 세계를 횡단하는 것은 어떨까요?

▶ 'Ni no Kuni: Wrath of the White Witch'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