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보니 최근 '엘든 링'이 나왔죠. 2월 25일에 발매된 본작은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사 중입니다. 반면, 현재 돈이 부족한 사람이라면 풀 프라이스 가격을 자랑하는 엘든 링을 바로 구매하기는 힘들겠죠. 혹은 게임 패스에 들어가는 것을 기다리는 분들도 분명 계실겁니다. 마침 할 게임도 없다면 여기 '프랜차이즈 인기작 세일' 품목을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프랜차이즈 인기작 세일에는 '바이오하자드 7', '바이오쇼크 시리즈', '배트맨: 아캄 나이트'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꼭 놓치지 마시고 다양한 게임의 할인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 '프랜차이즈 인기작 세일' 바로가기



바이오하자드 7: 골드 에디션




장르: 공포, TPS
출시일: 2017.01.24
할인 가격: 50,900원 -> 25,450원
할인 기간: ~ 2022.03.08 18:59 (한국 표준시 기준)
한국어 지원 여부: O

미국 남부의 폐옥에서 교착되는 "위협"과 "고독". 서바이벌 호러의 신기원 『7』의 막이 오릅니다. "아이솔레이트 뷰"로 풀 모델 체인지, 새로이 개발된 "RE 엔진"에 의한 포토 리얼 표현이 만들어내는 "공포"는 눈돌릴 틈조차 주지 않습니다. 악의에 찬 미지의 참극에서 살아 남으십시오.

모든 『공포』가 여기에 모입니다. 서바이벌 호러의 새로운 표준 「BIOHAZARD 7 resident evil: 골드 에디션」은 게임 본편, 별매 DLC 「금지된 동영상 Vol. 1&2」, 에필로그인 새로운 DLC 「조이의 마지막」을 수록하였으며, 베이커 저택의 참극 그 모든 것을 체감시켜줍니다.

▶ '바이오하자드 7: 골드 에디션' 페이지 바로가기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컴플리트 에디션




장르: FPS
출시일: 2016.09.16
할인 가격: 22,000원 -> 11,000원
할인 기간: ~ 2022.03.08 18:59 (한국 표준시 기준)
한국어 지원 여부: O

위험한 사람들에게 빚을 지게 된 사립 탐정 부커 드윗은 불가능한 임무를 받게 됩니다. 바로 구름 위를 비행하는 하늘 도시 컬럼비아에 잠입하여 엘리자베스라는 의문의 여성을 구하는 것입니다. 엘리자베스는 현실 차원을 찢을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를 납치한 자는 그녀의 힘을 이용하여 그만의 뒤틀린 아메리칸 드림을 이루려 합니다.

이레이셔널 게임즈에 의해 개발된 바이오쇼크 인피니트는 2011년 E3에서 75개 이상의 편집상을 수상했으며, 그 중에는 게임 비평가 어워드 최고 제품상도 포함됩니다. 바이오쇼크 시리즈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가장 성공적이고 우수한 평을 받은 시리즈 중 하나로, 전세계적으로 9백만 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 '바이오쇼크 인피니트: 컴플리트 에디션' 페이지 바로가기





배트맨: 아캄 나이트 프리미엄 에디션




장르: 오픈월드 액션
출시일: 2021.06.24
할인 가격: 42,900원 -> 12,870원
할인 기간: ~ 2022.03.08 18:59 (한국 표준시 기준)
한국어 지원 여부: O

Arkham 시리즈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될 이번 게임에서 스캐어크로우는 엄청난 슈퍼빌런들을 한데 모아 행동하는데, 여기에는 펭귄, 투페이스, 그리고 할리 퀸이 속해있습니다. Batman: Arkham Knight에는 시리즈 최초로 직접 운전할 수 있는 Rocksteady의 배트모빌이 등장합니다. 이 전설적인 탈것과 Batman Arkham 시리즈의 뛰어난 게임 플레이가 하나 되어, 플레이어는 고담 시티의 방방곡곡을 빠르게 누비고 다닐 수 있을 것입니다.

Batman: Arkham Knight 시즌 패스에는 새로운 스토리 미션, 고담 시티를 침략하는 더 많은 슈퍼빌런, 새로운 전설 배트모빌, 고급 챌린지 맵, 교체 가능한 캐릭터 스킨, 그리고 새로운 직접 사용할 수 있는 레이스 트랙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배트맨: 아캄 나이트 프리미엄 에디션'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