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 게임즈 몬트리올이 개발 중인 신작, 고담 나이트가 올해 10월 25일 출시된다.

고담 나이트는 배트맨 프랜차이즈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오픈월드 액션 RPG다. 싱글 플레이가 중심이지만 협동 플레이를 지원하는 만큼 다른 유저와 함께 플레이할 수도 있다. 배트맨: 아캄 어사일럼, 아캄 시티, 아캄 나이트로 이어지는 아캄버스와는 연계되지 않는 게임이다.

배트맨의 죽음 이후 고담시를 다루고 있으며, 배트맨 패밀리인 배트걸, 나이트윙, 레드 후드, 로빈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한다. 각각 완전히 다른 특유의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기에 다양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 배경인 고담시는 코믹스와 영화, 그리고 TV에서 보여준 모습을 재해석해 만들어진 5개의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담 나이트는 2021년 이미 한 차례 출시일을 연기한 바 있다. 당시 WB 게임즈는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며 완성도를 이유로 들었다.

배트맨 없는 고담시, 고담 나이트는 10월 25일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및 PC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편 2020년 DC 팬돔(DC FanDome)을 통해 함께 공개됐던 락스테디의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저스티스 리그는 아직 출시일을 공개하지 않았다. 고담 나이트와는 달리 수어사이드 스쿼드: 킬 저스티스 리그는 배트맨 아캄버스에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