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엘유게임즈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RPG ‘미니용사 키우기’가 금일(31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니용사 키우기는 방치형 RPG 장르의 게임으로 레트로 감성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도트형 그래픽으로 추억 속 게임의 감성을 자극하고 마치 동화 속 세상에 빠진 듯한 느낌을 들게 한다. 용사가 되어 떠난 모험 속에는 파트너가 될 수많은 정령과 용병이 기다리고 있다. 이들과 함께 유저의 취향대로 팀을 구성하고 조합을 맞출 수 있다. 또한 터치할수록 공격 속도도 증가하여 짜릿한 손맛까지 느낄 수 있으며 매번 갱신되는 랜덤 이벤트를 통해 장비를 획득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정식 런칭을 맞이해 미니용사 키우기는 1,00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13 PRO를 지급하는 역대급 규모의 ‘천재용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와 동시에 치킨대전에서 우승을 거둔 ‘치킨플러스’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0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꿀잼치킨 100마리를, 제휴쿠폰 ‘MINICHICKENPLUS’을 사용하고 인증한 유저에게는 포테이토닭토닭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험의 시작에는 초특급 인플루언서도 함께 한다. 트위치와 유튜브를 대표하는 크리에이터 서새봄, 연두부, 모모88이 바로 그 주인공들이다. 연두부는 3월 31일 오후 9시, 모모88은 4월 1일 오후 8시, 그리고 서새봄은 4월 2일 새벽 1시에 라이브 방송을 통해 게임을 즐길 예정이다.

미니용사 키우기는 지금 바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