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은 오늘 4월 21일 ‘R2’의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한 ‘R2WARD FESTIVAL 2022’ 이벤트를 시작했다. 5월 4일부터 ‘플러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신규/복귀 회원은 사전 혜택 신청 보상으로 받은 ‘붉은 봉투’를 보급장교 션NPC에게 전달하면 경험치 획득량을 상승시키는 ‘[이벤트] 경험치 증폭의 룬(3배) 14일 1개 등 아이템이 들어있는 ‘R2WARD 용사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신규 회원이 사전 혜택 신청 당시 선택한 서버에서 캐릭터를 생성하면 ‘캐릭터 90Lv 점핑’ 혜택을 지원하고, 연속 퀘스트 완료 시 획득할 수 있는 하드코어 변신 ‘알케미스트 스킬북 1개’ 등 고급 게임 아이템을 즉시 지급한다.

특정 서버에 따라 추가 보상도 지급된다. 이클립스, 노바 같은 일반 서버의 신규 회원은 ‘기간제 장비 세트 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넵튠과 아벨루스 등 특화 서버의 신규 회원은 ‘9검 7셋 보급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일반 및 특화 서버의 복귀/기존 회원도 4월 28일 정기점검 전까지 ‘R2 이벤트 증표 1개’를 보급장교 션NPC에게 주면 ‘캐릭터 90Lv 점핑’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미션 이벤트’, ‘R2WARD 기념일’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운영한다. 우선, ‘용사 퀘스트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의 회원은 초급/중급/상급 미션을 수행하면 ‘특급 서번트의 알’, ‘각성 스킬 조각(레어)’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특화 서버만의 차별화된 혜택도 준비했다. 웹젠 가맹 PC방 또는 프리미엄 부가 서비스를 사용해 특화 서버에 접속하면 '주+15시간' 혜택이 최대 '주+20시간'까지 늘어나 총 75시간 동안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리부트 서버를 대상으로 유피테르 및 바알베크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확인증의 획득 확률을 높이고, 일반 및 특화 서버에서 추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경험치 플러스 이벤트’와 ‘시간 누적 보상’, ‘R2Day’ 등으로 회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웹젠의 PC 게임 ‘R2’의 ‘R2WARD FESTIVAL 2022’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