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21일부터 ‘FIFA 온라인 4’, ‘서든어택’,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등 자사 인기게임 17종에 순차적으로 PC방 이벤트를 실시한다.

‘FIFA 온라인 4’는 PC방에서 접속 시 매일 선수 거래 수수료를 30%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하며, 이 쿠폰을 주간 단위로 3장 모으면 40% 할인 쿠폰으로 교환해준다. 또,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최대 [BTB 1~5강 포함] 최종 OVR 96~110 선수팩 (4~8강), 행운의 BP 카드 (6000만~2억 BP), 전체 수수료 50% 할인 쿠폰 [최대 10억 BP] 등의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카트라이더’는 새롭게 구성된 PC방 전용 캐릭터와 펫, 카트 바디를 제공하며, 4월 27일까지 PC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총 20단계로 나눠 ‘레전드 파츠 V1(무제한)’, 신규 캐릭터 ‘황금 모비’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던전앤파이터’는 매일 접속 보상으로 '골든 베릴 50개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주간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 행운의 주화’, 1회용 증폭기 10개 및 '105레벨 에픽 장비 옵션 레벨 이관권' 등 주요 아이템을 제공한다. 주화는 게임 내 전용 상점에서 '클론 레어 상의&하의 아바타 상자', '프리미엄 플래티넘 엠블렘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서든어택'은 ‘QBD-4’, ‘HK416_V2’, ‘UAR_V2’ 등 PC방 전용 무기를 새롭게 추가하고, 4월 25일까지 매일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SP와 넥슨캐시 등의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 ‘메이플스토리’는 2개월 동안 최대 150시간 누적 접속을 달성할 시 아케인셰이드 무기상자, 5만 메이플포인트 상품권 등의 보상을 제공하며, ‘마비노기’는 PC방 전용 가방과 의상, 펫, 소모성 아이템 등을 지급하고 PC방 접속을 유지할수록 더욱 강화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바람의나라’는 최대 2시간까지 PC방 접속 시 30분 간격으로 ‘염색약(1일)’, ‘광부도시락’, ‘18K돋보기’ 등 보상을 지급하고, 일반, 환수, 신수, 생산 등 각종 경험치를 4시간 동안 50% 추가 지급하는 버프를 적용한다. ‘카스온라인’은 시즌패스 시즌11까지의 모든 보상 무기와 초월 무기, 클래스, 그리고 강시 좀비를 PC방 전용 아이템으로 업데이트하고, PC방 접속 및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다양한 해독기 구성 아이템이 투입된 PC방 프리미엄 보상 상자를 제공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은 PC방 접속 시 특별 쿠폰을 제공하며, 누적한 쿠폰은 전용 상점에서 클론 아바타 제작 박스, 프리미엄 기본 외모 변경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테일즈위버’는 PC방에서 접속하면 추가 던전 이용권 패키지를 1시간마다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2’는 꾸미기 아이템, 유료 지상/비행 탈 것, 투명 배지 등 PC방 전용 상품을 변경하고, 최대 2시간까지 플레이 시간에 따라 추가 아이템을 제공한다. ‘사이퍼즈’는 공식전과 일반전을 플레이한 판수에 따라 PC방 보상을 지급하며, ‘크레이지아케이드’는 PC방 미션과 PC방 아이템 무료 충전 퀘스트를 진행한다.

이외 ‘커츠펠’, ‘엘소드’, ‘클로저스’, ‘천애명월도’에도 풍성한 PC방 이벤트를 순차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넥슨의 PC방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