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누버스


누버스(Nuverse)는 공식으로 DC 라이선스를 획득한 모바일 카드 게임, 'DC 월드 콜라이드'를 28일인 오늘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 밝혔다. 플레이어는 이제 게임을 다운로드 한 뒤 DC 유니버스에서의 새로운 모험의 출발을 돕는 출시 기념 리워드를 수령할 수 있다.

지난 4월 5일부터 현재까지 약 60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사전등록에 참여한 'DC 월드 콜라이드'는 출시를 기념해 다이아몬드, 엘리트 장비 상자, 캐릭터 추첨 기회 및 배트맨 조각 등이 포함된 기프트 박스를 5월 11일 이전 게임을 다운로드한 플레이어들에게 게임 내 메일을 통해 증정한다.

워너브라더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Warner Bros. Interactive Entertainment)와 공식으로 DC 라이선스를 체결하여 제작한 모바일 카드 게임 'DC 월드 콜라이드'는 배트맨, 슈퍼맨, 플래시, 원더우먼 뿐만 아니라 슈퍼 빌런인 렉스 루터나 할리 퀸과 같은 DC의 아이코닉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플레이어들은 이와 같은 캐릭터들을 조합해 동맹을 맺고 팀을 강화할 수 있으며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플레이어의 전략과 히어로 궁극기의 적절한 활용이 관건이다. 자신의 팀을 좋아하는 슈퍼 히어로와 슈퍼 빌런으로 커스터마이징 하는 것도 전투의 재미요소다.

또한, 플레이어는 생생한 전투 비쥬얼과 게임에서 등장하는 DC 스토리라인의 액션 애니매이션을 통해 DC 유니버스에 한층 더 몰입할 수 있다.

공식 런칭과 함께 저스티스 리그의 창립 멤버인 마션 맨헌터가 게임에 데뷔할 예정이다. 하지만, 새로운 적도 등장한다. 슈퍼 히어로와 슈퍼 빌런이 함께 싸우는 동안, 길드에 가입해 친구들과 팀을 맺고 최강 빌런인 다크세이드 및 그의 팀과 싸워야 한다.

'DC 월드 콜라이드'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관련 최신 정보 및 캐릭터 티어와 같은 플레이 팁은 'DC 월드 콜라이드'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