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하드웨어 브랜드 공개
백승철 기자 (Bector@inven.co.kr)
계속되는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활약이 두드러진다. 이번엔 새로운 하드웨어(HARDWEAR) 브랜드를 런칭했다. Hardware가 아니냐고?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의류 사업까지 진출하기 시작했다는 얘기다.
HARDWEAR는 놈코어(Normcore, Normal과 Hardcore의 합성어로 소박하고 평범한 옷이 특징인 패션 트렌드)에서 영감을 받아 IT 관련 종사자들이 "오늘은 무엇을 입을까"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탄생했다고 한다. 그들은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 "오늘은 무엇을 할까"라는 고민을 더 해야 한다는 것이 그들의 입장이다.
미국의 스트릿 패션 브랜드 SUPERVSN의 디자이너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가빈 매튜(Gavin Mathieu)와 협업하여 선보인 MS HARDWEAR의 제품들을 살펴보면 분위기부터 친숙하다. 제품을 소개하는 모델들도 PC, 모니터, 주변기기 등과 함께 포즈를 잡고 있다.
놈코어 콘셉트를 요즘 익숙한 말로 풀어쓰면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인데, 해외의 꾸안꾸는 국내와 약간 거리가 있는 것으로 보인다. 다만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기념으로 몇 벌 구입해 보고 싶다는 생각은 든다는 점. 공부 잘할 것 같은 공대생의 이미지, 윈도우를 너무 사랑하는 사람(?) 등이라면 한번 고려할 법도 하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바하, 울티마, 심시티... 라인업 '미친' 명예의 전당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뉴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구글플레이 매출 3위 ..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1 |
▶ [뉴스] 헬다이버즈에 고오쓰도, 스팀판 '못 사는' 나라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1 |
▶ [경기뉴스] 믿고 보는 '기산테-쵸르키'...젠지, 3:2로 TES 제압 [79]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1 |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7]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
▶ [뉴스]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 [31]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0 |
▶ [뉴스] 붉은사막, 2024 게임스컴에서 유저 시연 진행 [2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