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에 위자드 신규 의상 에피아가 출시됐다. 성직자를 연상시키는 외형의 에피아는 헤어스타일을 세 가지 형태로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본 상태에서는 두 눈이 모두 보이지 않는 바가지 머리 형태지만, 전투 상태에 돌입하거나 안면 보호대를 개방하면 머리가 흩날리는 상태가 되어 두 눈이 보이게 된다. 또한, 커스터마이징에서 머리 길이를 줄여 한쪽 눈만 보이게 설정하는 것도 가능하다.

더불어 에피아 의상의 갑옷 부위를 착용하면 고유 대기 모션이 추가된다. 두 손을 모아 기도를 하다가 하늘을 향해 손을 뻗고, 빛이 점멸하는 모션이다. 기도를 행할 때 주변에 빛이 흩날리는 이펙트도 포함되어 있다.

사제 느낌의 짜임새 있는 의상과 독특한 머리스타일에 대해 모험가들은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그중에서도 머리 길이 조절을 통해 한쪽 눈을 보이게 할 수 있는 기능이 호평받았다.

에피아 의상 출시와 함께 기존 의상 할인도 진행된다. 8월 24일까지 쿠노이치 하얀 삵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주에는 다음 신규 의상에 대한 예고가 이루어지지 않았다. 검은사막은 심야토크를 통해 의상에 여러 클래스가 공유할 수 있는 스토리를 녹여내겠다고 밝힌 바 있다. 콘텐츠의 준비를 위해 8월부터 9월까지 신규 의상 출시 기간이 1주에서 2주로 늘어날 예정이다.



▣ 위자드 에피아 프리미엄 세트

▲ 기본 상태는 두 눈이 보이지 않지만


▲ 안면 보호대를 열거나 전투에 돌입하면 머리가 흩날린다


▲ 커스터마이징 머리 길이 조절을 통해 한쪽 눈만 오픈 가능 (출처: 인벤 '다크av'님)






















▲ 에피아 추가 모션 (출처: 인벤 '다크av'님)




▣ 신규 할인 제품

▲ 쿠노이치 하얀 삵 무기, 의상 프리미엄 세트 20% 할인 (~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