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테일즈 오브 코몬즈'의 출시 일정 공개와 함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동통신 3사(SKT, KT, LGT)를 통해 국내 곧 출시될 예정인 ‘테일즈 오브 코몬즈’는 발매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4월 19일)부터 4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예약 이벤트는 ‘테일즈 오브 코몬즈’의 예약자 전원에게 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예약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의 유저들에게는 2,000원의 더블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테일즈 오브 코몬즈’의 사전 예약은 게임포털 윈디모바일 공식 홈페이지와 윈디 모바일 공식 카페,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모나와, 핸디게임, GXG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윈디소프트 모바일 사업팀 김지은 팀장은 "어떤 모바일 RPG보다 강한 스토리 라인과 전투방식을 자랑하는 테일즈 오브 코몬즈가 드디어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며, “테일즈 오브 코몬즈에 많은 기대를 가져주신 유저들을 위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테일즈 오브 코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곧 발표될 출시일에 대한 정보는 윈디모바일 공식 홈페이지(http://www.windymobile.com ) 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windym.caf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