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7일(화),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꿈의 파티 이벤트가 시작됐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코인을 이용해 뽑기를 진행, 코스튬과 액세서리, 말풍선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꿈의 파티는 다가오는 10월 7일(금)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은 총 19종이다. 캐릭터 스펙업에 필요한 각종 재료는 물론, 다양한 외형 꾸미기 아이템도 후보에 포함되어 있다. 가장 대표적인 보상은 꿈의 파티 코스튬이라고 볼 수 있다. 남, 여 코스튬으로 구분되어 캐릭터 성별에 맞는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액세서리인 밤의 나비, 진실의 안경 셜리와 딸기 프로필, 하트 젤리빈 프레임, 스위트 젤리빈 말풍선도 얻을 수 있다. 해당 아이템들은 뽑기를 통해 1개만 받을 수 있다.

주문에 사용되는 재화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레드 코어, 골드 코어는 물론, 칩셋 주문에 쓰이는 특수 증서와 검색 증서도 3개까지 등장한다. 이와 함께 강화 모듈, 업그레이드 모듈 등 장비 강화 재료와 무기 에너지 모듈, 칩셋 데이터팩 등도 마련되어 있으며 연합 보급 칩, 에너지 기어 합성 및 업그레이드에 소모할 수 있는 시공간 균열 조각과 옴니엄포 조각도 뽑기로 등장할 수 있다.

꿈의 파티 이벤트에 필요한 코인은 1개당 100 흑수정에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고 코인 99개 사용 시 준비된 모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무료로 코인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 보유한 전용 코인을 사용해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 확률적으로 꿈의 파티 코스튬도 획득할 수 있고 99개 사용 시 모든 보상을 받는다


▲ 이벤트 기간 내 접속 시 무료 코인 5개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