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의 프라임 바운티 프로그램 후원을 받은 페이즈 클랜 소속의 캐리건 선수가 스틸시리즈 프라임 무선 마우스를 사용하여 IEM쾰른 2022에서 나비 (Na’Vi)를 꺾고 우승을 차지 했다.

페이즈 클랜은 2010년 미국의 FPS 게임 콜 오브 듀티 시리즈를 기반으로 창단된 e스포츠 팀으로 콜 오브 듀티 시리즈를 비롯해 카운터 스트라이크:글로벌 오펜시브, 포트나이트, FIFA 시리즈, 로켓 리그, 레인보우 식스 시즈, 배틀그라운드, 발로란트 총 8개 종목의 팀을 운영 중인 세계 최강의 e스포츠 팀이다.

이번 IEM쾰른 2022에서 페이즈 클랜은 카운터 스트라이크:글로벌 오펜시브 (CS:GO) 종목에 출전해 ‘세계 최강팀’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결승까지 무패 신화의 활약을 펼쳤다.

결승에서 만난 나비 팀은 만만치 않은 상대로 방어를 이어갔으며, 페이즈 클랜과의 접전이 이어졌다. 접전에도 불구하고 세계 최강 페이즈 클랜을 막을 수 없었고, 페이즈 클랜이 결국 승리를 거머쥐었다. 페이즈 클랜의 캐리건(KARRIGAN) 선수는 경기 당시 스틸시리즈 프라임 무선(Prime Wireless) 마우스를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틸시리즈의 프라임 마우스는 100명 이상의 프로 선수의 의견을 바탕으로 제작된 게이밍 마우스로 선수들의 승률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이번 대회에서 페이즈 클랜 캐리건 (KARRIGAN) 선수가 사용한 스틸시리즈 프라임 무선(Prime Wireless) 마우스의 경우 유∙무선을 자유롭게 넘나들 수 있으며, 사용자의 그립감을 고려하여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다. 또한, 한 번 충전으로 100시간 이상 중단 없는 1,000Hz 게임 플레이가 경쟁 제품보다 2배 오래 지속되며, 15분 충전으로 40시간 동안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고속 충전 기능도 탑재된 프리미엄 게이밍 마우스이다.

스틸시리즈는 e스포츠 및 게이밍 생태계 조성의 일환으로 ‘스틸시리즈 프라임 바운티’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프라임 바운티 프로그램은 게이머들이 새로운 영역을 구축하고, 새역사를 써 내려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지정된 게임과 티어가 오프라인 대회에서 자사의 마우스를 사용해 우승한 프로게이머에게 2만 달러의 포상금을 제공하고 있다.

프로그램에 지원되는 스틸시리즈 마우스는 프라임 시리즈 유선, 무선, 프라임+, 프라임 미니,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에어록스 시리즈 라이벌 3, 라이벌5, 센세이 텐(Sensei Ten) 등이다. 포상금은 여러 차례 탈 수 있으며, 팀 전원이 전액 받을 수 있다.

현재 스틸시리즈는 페이즈 클랜 외에도 애틀란타 페이즈, 레드불 OG,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이스포츠, T1, 스페이스스테이션, 레어 아톰 등 다양한 e스포츠 팀을 후원하고 있으며 e스포츠 팀과 스틸시리즈는 단순한 스폰서십 이상의 파트너십 관계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스틸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