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이하. 위메이드)의 미르의 전설 시리즈 최신작인 <미르의 전설X>(www.mirx.co.kr)가 28일, 신규 콘텐츠인 ‘문파시스템’을 선보였다.

‘문파 시스템’은 뜻이 맞는 동료가 모여 만드는 게임 내 커뮤니티로, 이용자들은 자신만의 문파를 생성, 유능한 방파 및 인원들을 아군으로 모집하여, 강하고 큰 문파로 키워 나갈 수 있다.

높은 PVP 자유도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미르의 전설X>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팀 문화를 정착시키고, 문파전을 통해 그룹간 대전 기회는 높여, 온라인 MMORPG만의 장점을 더욱 부각 시킨다는 계획이다.

특히, ‘문파’를 식별할 수 있는 ‘휘장’과, 문파원을 보호하는 ‘성물 시스템’ 등 각 문파의 소속감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도 곧 선보일 예정이어서, 앞으로 더욱 문파원간의 연결고리를 단단하게 하는 즐거운 커뮤니티 문화가 활성화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미르의 전설x>는 다양한 아이템 제공 퀘스트를 추가하고, 초보를 비롯한 각 레벨 별 맞춤 ‘미션’를 수행하면 아이템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캐릭터 성장의 기회도 함께 제공해 더욱 많은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문파와 같은 게임 속 커뮤니티는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이어주는 연결고리로 게임의 즐거움을 극대화 시키는 필수요소다.”며, “문파를 바탕으로 서로를 믿고 더욱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밖에, <미르의 전설X>는 PC 방 이용자들을 위한 접속 이벤트를 진행하고, PC방 이용시 매시간 마다 ‘선물상자’, ‘공력수’ ‘녹용’ 등 아이템 경품을 제공하며, 이와 관련하여 더욱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X> 공식 사이트 (http://www.mirx.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미르의 전설X>는 성인만이 누릴 수 있는 게임의 높은 자유도를 비롯해 초창기 온라인게임을 즐겼던 이용자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킬 만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 어려운 게임에 지쳤던 이용자들을 다시 MMORPG의 세계로 이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