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톡시
아이톡시(대표이사 전봉규)는 스튜디오8에서 개발한 ‘아스텔리아 로얄’이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금일 (1일) 밝혔다.
‘아스텔리아 로얄’은 지난 1월부터 아이톡시에서 퍼블리싱하고 있는 3D MMORPG로 방대한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게임 내에서 소환수 개념의 ‘아스텔’ 3종류를 동시에 소환해 PVP와 PVE 등 모든 콘텐츠에서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인 게임이다.
아이톡시는 이용자들이 더 쉽게 게임을 콘텐츠로서 즐길 수 있도록 배틀 패스 시스템을 개선하는 등 이용자 편의와 보상에 집중했다. 그 결과 신규/복귀 이용자가 150% 이상 증가했으며 매출 역시 작년 동월 대비 500% 이상 증가했다.
한편, 아이톡시는 ‘아스텔리아 로얄’의 국내외 퍼블리싱 판권은 물론 PC방 사업권, 채널링 사업권까지 전세계 독점으로 갖고 있다.
아이톡시 김선명 사업 실장은 “우여곡절이 많았던 아스텔리아 로얄이 꾸준히 사랑받는 것에 대해 모든 유저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새로운 게임을 출시하는 것 보다 기존 이용자에게 집중하며 서비스하는데 큰 기쁨과 만족을 느낀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더 재미있고 오래도록 사랑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계속해서 힘쓰겠다”고 말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0]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5]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9]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마이크 모하임의 드림헤이븐 신작? '선더포크' 국내 상..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몬헌 시리즈 누적 '1억 장' 팔렸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뉴스] 크리티카 IP, 중국에서 2차 개발 및 서비스된다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유비의 닌자 암살단, 공식 명칭은 '어쌔신 크리드 섀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