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플레이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에서 인기 경쟁 이벤트 2종을 동시에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도전! 낚시왕'은 다양한 종류의 물고기를 포획하고 획득한 점수로 다른 이용자들과 경쟁하는 이벤트다. 2018년 6월 첫 선을 보인 '도전! 낚시왕'은 전국적인 낚시 소재 방송의 인기, 낚시 인구 증가와 함께 '애니팡3'의 대표적인 인기 이벤트로 자리매김했다. 강 낚시 콘셉트로 시작한 '도전! 낚시왕'은 지난해 무대를 바다로 이동하며 어류 도감에 기반한 포획 어종을 확대해 사실성과 게임으로의 재미를 가미했다. 퍼즐 플레이로 얻은 미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 이벤트는 노래미, 참돔, 개복치, 상어, 고래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새로운 해양 생물들의 등장과 순위에 따른 게임 재화, 아이템 등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동시에 진행하는 '마법학교'는 이용자가 리그 승급을 목표로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경쟁형 이벤트다. '마법학교' 이벤트를 위해 애니팡3 개발팀은 157개의 신규 퍼즐 스테이지를 개발, 오픈했으며 이용자들은 입문, 초보, 중급, 고급, 엘리트, 마스터 등 6단계 리그를 즐기며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마스터 리그부터는 1위부터 1000위까지 루비 보상이 주어지는 만큼 이용자들에게 퍼즐 실력자들이 본격적으로 경쟁하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메이드플레이 이중현 파트장은 "낚시와 퍼즐, 각기 다른 소재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자신만의 플레이 전략에 다른 이용자들과의 경쟁이라는 이색 재미를 전할 것"이라며 "연말을 앞두고 선보일 다양한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들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애니팡3'의 인기 경쟁 이벤트 '도전! 낚시왕', '마법학교'는 11월 30일부터 12월 7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게임명 :
- 애니팡3
평점 : -
Score
- 개발사 :
- 위메이드플레이
- 유통사 :
- 위메이드플레이
- 서비스형태 :
- 정식
- 게임로고 :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효율 운영 예고 유비, '더 디비전 하트랜드' 개발 중단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공개된 모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