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이 새해의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오늘(1월 10일) ‘뮤 아크엔젤’에서 180 레벨을 확장하고 게임 내 신규 맵(Map)과 펫(Pet) 4종을 추가한다. 기존의 최고 레벨 1865Lv에서 2045Lv까지 확장되어 고레벨 이용자는 한층 더 높은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레벨이 확장됨에 따라 '천사XVIII(18)'에서 '천사XXI(21)'까지 4개 차수의 신규 성역 맵이 생성된다.

웹젠은 이번 업데이트에 신규 펫 4종도 추가해 수집의 재미를 더한다. 이용자는 새로 추가되는 '설인 총잡이', '메이드 엠마', '마녀 공주', '여우 신사'를 획득해 승급과 각성을 거치면 더욱 강력한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뮤 아크엔젤'의 올해 첫 업데이트를 기념해 커뮤니티 퀴즈 이벤트 2종을 진행한다. 오늘(1월 10일) 뮤 아크엔젤 공식 커뮤니티의 '따끈한 게릴라 EVENT!'에서 이미지에 나와있는 웹젠 프렌즈 어묵 개수를 맞히면 보상으로 '공격의쥬얼(중급) 3개', '영혼의보석 6개', '공격 속도 스크롤 3개'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성장 콘텐츠 퀴즈 EVENT!'에서 게임 내 성장 관련이 아닌 콘텐츠를 찾으면 '공격의쥬얼(중급) 6개', '생명의보석 6개', '축복의보석 6개'를 수령할 수 있다.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와 이벤트 2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