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는 윈디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신작 모바일 RPG '테일즈 오브 코몬즈'의 리뷰와 공략을 모집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12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윈디모바일 카페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리뷰 및 공략 작성하기와 함께 '테일즈 오브 코몬즈'를 응원하는 응원 메시지 남기기가 함께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유저에게는 테일즈 시리즈 한정 티셔츠, 문화상품권과 함께 게임의 캐릭터를 디자인한 일본 유명 캐릭터 디자이너 '시이나 유우(椎名 優)'의 친필 사인이 담긴 '테일즈 오브 코몬즈' 대형 브로마이드가 상품으로 제공되며, 당선여부는 5월 25일 발표된다.

윈디소프트 모바일 사업팀 김정현 과장은 "KT와 LGT를 통해 출시된 테일즈 오브 코몬즈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유저들의 공략을 공유함으로써 테일즈 오브 코몬즈의 방대한 게임 플레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많은 유저들의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테일즈 오브 코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윈디모바일 공식 홈페이지(http://www.windymobile.com ) 및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windym.cafe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