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펍
게임펍은 11일 신작 RPG ‘소울 커넥터’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달 사전등록을 시작한 ‘소울 커넥터’는 아름답고 방대한 세계관을 배경으로 퀄리티 높은 일러스트와 탄탄한 콘텐츠를 장점으로 내세워 사전등록 50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
‘소울 커넥터’는 모형정원이라 불리는 이세계에 침략한 마물들에 대항하기 위해 실존하는 역사 속 유물들이 미소녀 소울로 환생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유저들은 커넥터가 되어 80여 명의 소울들을 성장시키고 조합해 적재적소에 배치, 침략하는 적을 막아야 하는 디펜스 RPG 게임이다. 타워 디펜스의 장점인 재미있고 쉬운 조작을 기반으로 적 특성에 따라 물리적인 공격은 물론, 이동 속도 저하 및 일정 시간 속박, 방어력 감소 등 내가 보유한 소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스킬 특성을 고려해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펼쳐야 한다.
이외에도 아레나, 코코 연구소 금화광산, 각성의 탑 등 성장에 반드시 필요한 보상들을 제공하는 콘텐츠 들은 대전, 로그라이크 형식의 또다른 전투 모드로 즐길 수 있다. 숙소 꾸미기를 통해 소울들과 교류하며 애정도를 쌓을 수 있는 호감도 시스템은 무료 의상과 전용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소울 커넥터’의 필수 콘텐츠 중에 하나이다.
또한 석기시대부터 근대까지 이어지는 실존 역사를 바탕으로 각색된 스토리와 미소녀로 재해석된 실존 유물들을 다양한 코스튬의 2D LIVE로 감상할 수 있다.
게임펍은 ‘소울 커넥터’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라운지에서는 매일 매일 10개씩 7일간 총 70개의 소환수정을 획득할 수 있는 인게임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밖에 출시 소문 내기, 스테이지 달성 이벤트, 공략왕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한다.
‘소울 커넥터’는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 등 4대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