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엘유게임즈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의 모바일 판타지 MMORPG, ‘검강W’가 14일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검강W’는 더블클래스 MMORPG라는 슬로건 아래 게임 속에서 판타지가 숨쉬는 세상을 만나볼 수 있다.

검강W는 일전 CBT당시에도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기대작을 입증한 바 있으며 지난 1월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해, ‘오픈월드’ ‘커스터마이징’ ‘그래픽’ 등 핵심 퀄리티를 내세워 유저의 기대감을 높였으며 이러한 핵심 기반을 통해 글로벌 시장(대만)에서도 앱스토어 매출순위 2위까지 달성할 수 있을 정도로 큰 성과를 거뒀었다.

검강W는 6가지의 클래스(직업)에 따라 싱글 또는 파티플레이에 활용할 수 있으며 한국 출시에 맞춰 특별한 한국 서버 한정 ‘춘향’, ‘전우치’, ’심청’ 캐릭터를 추가하였고, 해당 캐릭터를 포함하여 모든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고, 게임내에서도 세세하고 디테일한 그래픽으로 꾸미기가 가능해 본인만의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게임의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바일 MMORPG의 꽃이라고 볼 수 있는 PVP 컨텐츠가 있으며 검강W에는 1vs1, 15vs15 등 다양한 GVG, PVP 결투 컨텐츠가 구성되어 있어 보다 빠르고 편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소중한 인연을 맺기 위한 오픈 커뮤니케이션과 하우징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검강W’는 금일부터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이러한 게임성을 기반으로 이용에 불편과 스트레스 없이 모두가 더블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와 운영을 선보이겠다고 했다.

검강W에 대한 공지 및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