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YNK코리아]

㈜YNK KOREA(대표 김학준)는 시스템홀릭 ‘로한’을 기반으로 개발된 전투 중심 ‘배틀로한 (Battle Rohan)’이 공개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신규 필드 ‘쉴레노스’를 업데이트 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쉴레노스’ 필드는 신의 저주로 음산한 기운이 감도는 ‘그라트 요새’가 위치한 고레벨 사냥 지역으로 ‘나무둥치의 숲’, ‘그라트 요새’, ‘태양의 눈물’ 등 총 15개 지역으로 구분돼 있으며 ‘분노한 물의 마법사’, ‘저주의 큐클롭스’, ‘재앙의 서큐버스’ 등 80~90레벨대의 몬스터가 등장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유저들은 쉴레노스 필드에서 강력한 몬스터 사냥으로 다른 지역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배틀로한’은 공개 서비스 1주년을 맞아 1주년 기념 단어 만들기 특별 퀘스트를 함께진행한다. 유저들은 게임 내 드랍되는 ‘배’, ‘로’, ‘첫’, ‘축’ 등 13개 글자를 모아 ‘배로사랑’, ‘배틀로한’, ‘첫돌축하’, ‘극한전투’ 등 각 단어 퀘스트를 완료하면 캐릭터 체력 증가에 도움을 주는 방어구 정령석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모든 단어 조합에 성공하고 인벤토리 인증샷을 찍어 1:1 문의로 접수한 유저에게는 로한 피규어를 추첨을 통해 지급할 예정이다.



YNK KOREA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 마련한 신규 필드 ‘쉴레노스’에서 다양한 몬스터 사냥과 전투의 재미를 함께 즐겨보길 바란다”며 “또한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한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배틀로한’은 공개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해 오는 6월 9일까지 ‘배틀로한’ 가맹 PC방에서 게임을 즐긴 유저들에게 5시간, 10시간, 15시간 등 이용 누적 시간에 따라 스탯 초기화석, 성장의 인장 등 캐시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는 PC방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