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YNK 코리아]



배틀 로한이 6회차 ‘타오르는 영혼의갑주’ 쟁탈전을 맞아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고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배틀 로한’이 ‘제6회 타오르는 영혼의갑주’ 쟁탈전 기간을 위해 이벤트 참가자를 접수받고 있다.



‘타오르는 영혼의갑주’ 쟁탈전은 배틀 로한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유저들은 공인된 경기장에서 각 캐릭터의 명예를 걸고 전투를 벌이는 PVP 방식의 게임이다. 쟁탈전에서 최종 1위를 하게 되면 타오르는 영혼의 갑주 아이템이 부상으로 증정되며 이 아이템은 배틀로한 내에서도 최고의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히고 있다.



이번 쟁탈전 이벤트를 참가하기 위해서는 배틀로한 홈페이지내 이벤트 배너란에 참가신청을 클릭하고 15일부터 1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최상급 체력, 마나 포션이 50개, 종합포탈석, 면역력 강화 주사기 등 극한의 전투 본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전투 도중 메탈 모크덕, 메가 모크덕 로보, 땔감 털이범 등 다양한 이벤트 몬스터가 랜덤으로 소환되어 유저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17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고 4월 18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YNK KOREA 이동준 로한사업스튜디오장은 “타오르는 영혼의갑주 쟁탈전에서 다양한 배틀방식을 즐기고 최고의 전투본능을 느낄 수 있는 전장을 제공할 것”이라며 많은 참가를 부탁했다.



한편 지난 5회 대회 우승자의 ‘타오르는 영혼의 갑주’ 아이템은 회수되어 6회대회 우승자에게 다시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