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트 그래픽으로 구현한 잔혹한 고어 표현으로 주목을 받았던 인디 액션 게임 '블라스퍼머스'의 최신 후속작이 금일(20일) 최신 트레일러와 함께 공개됐다.

블라스퍼머스2(Blasphemous2)는 스페인의 인디 게임 개발사 더 게임 키친에서 개발하고, 팀17이 퍼블리싱하는 메트로배니아 장르의 액션 게임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참회자(Penitent One)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장인들이 한땀한땀 찍어낸 것 같은 수려한 도트 그래픽과 이를 통해 연출된 그로테스크한 비주얼로 가득 채워진 것이 특징이다.

최후의 안식처를 벗어나 생소한 풍경의 신대륙에서 눈을 뜬 참회자는 삶과 죽음, 부활의 굴레 속에서 오랫동안 잊혀진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또 다시 여행길에 오르게 된다. 여정을 가로 막는 적들을 모두 처치하는 게임 플레이 스타일은 전작과 동일하지만, 이번 신작에서는 새로운 스킬 세트와 다양한 무기를 활용하여 더 화려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함께 공개된 트레일러에서는 곡검과 향로, 쌍검 등을 활용하는 참회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금일 새로이 개설된 블라스퍼머스2의 스팀 페이지에서는 게임 속 다양한 특징들이 함께 소개됐다. 플레이어는 미로 같이 꼬여 있는 게임 속 세계를 자신의 취향대로 비선형적으로 탐험할 수 있으며, 잔혹한 처형 콤보를 통해 시리즈 특유의 그로테스크한 연출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장엄하고 격렬한 보스전과 플레이어의 여행을 돕는 다양한 신규 NPC 등, 전작보다 더욱 일신한 요소들이 가득 담길 것으로 기대된다.

아름다운 도트 비주얼을 만끽할 수 있는 메트로배니아 액션 게임 신작 '블라스퍼머스2'는 2023년 연내에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