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일(10일), 메이플스토리가 스무살을 맞이하여 여름 쇼케이스를 열었습니다. 'NEW AGE'라는 이름으로 열린 이번 여름 쇼케이스는 20주년을 기념도 겸하고 있는 만큼 대대적인 규모로 진행됐죠.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린 쇼케이스는 온라인 뿐 아니라 전국 CGV의 예매를 통해 서울에서부터 제주까지 중계되는 위엄을 뽐냈습니다. 넥슨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행사에 앞서 각 직업군 포스터 및 하이라이트 멜로디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죠. 행사 시작 두 시간 전 즈음 방문한 올림픽공원에는 입구부터 메이플스토리 행사 안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었고, 이미 많은 분들이 현장에 방문하여 행사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본격적으로 입장이 마무리되자, 성승헌 캐스터와 강원기 디렉터, 김창섭 기획실장이 등장해 방문한 메이플 용사님들에게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리고 1부에서는 각 직업별 테마송 콘서트가 진행됐죠.모험가부터 영웅 직업군 까지 아홉 가지의 공연이 진행됐고, 이무진, VIVIZ, 국카스텐 등 인기 아티스트들과 더불어 퍼포먼스, 밴드 공연까지도 진행되었습니다.
현장에서는 특별한 응원봉이 지급됐고, 공연과 함께 응원봉의 불빛이 어우러지면서 한층 더 축제의 분위기를 만들어냈죠. 20주년을 기념하는 만큼 넥슨에서도 크게 신경을 쓴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이후로는 6차 전직을 포함한 다양한 업데이트들이 공개되면서 많은 메이플 용사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