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6월 16일에 방송된 'RGG SUMMIT SUMMER 2023/용과 같이 스튜디오 신작 발표회'에서 PS5, PS4, XSX|S, XBO, 윈도우, PC(Steam)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용과 같이7 외전)의 주요 출연진과 무대를 발표했다.

또한 용과 같이 스튜디오의 최신정보를 전달하는 'RGG SUMMIT FALL 2023'을 오는 9월에 방송할 것을 결정했다.

이날 용과 같이 스튜디오는 용과 같이7 외전의 주요 출연진으로는 모토미야 야스카제, 야마구치 요시유키, 퍼스트 섬머 우이카 등이 이름을 올렸다.

특히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많은 작품에 출연한 배우 김재욱이 8대 오미연합 직계 귀인회 회장 니시타니 호마레를 연기한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김재욱의 모습이 게임 캐릭터로 구현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과거 일본에 거주하며 일본어 구사가 능통한 김재욱이 게임에 구현된 외형 외에도 게임 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도 기대되는 부분이다.


용과 같이7 외전은 '용과 같이6 생명의 시' 이후의 공백기를 그린 타이틀로 요코하마부터 오사카에 이르는 지역을 무대로 삼았다. 특히 주요 무대는 간사이의 대환락가 '오사카 소텐보리'로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이야기를 전할 에정이다. 소텐보리는 오미연합의 본거지며 함께 무대가 되는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는 이진쵸의 유일한 야쿠자 조직인 요코하마 성룡회와 관련된 내용이 등장할 것으로 예고됐다.

한편, 세가는 용과 같이 스튜디오의 최신 정보를 전달하는 발표회 'RGG SUMMIT'의 새로운 이벤트 개최를 이날 알리기도 했다. RGG SUMMIT FALL 2023은 오는 9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용과 같이7 외전은 오는 11월 9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