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액션스퀘어


액션스퀘어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오나라 최후의 명장인 ‘육항’을 신규 출시하고 무한전장 시즌4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삼국지에서 육항은 오나라의 황혼을 책임졌던 정치가이자 장군으로, 육손의 차남이자 손책의 외손자이기도 하다.

삼국블레이드 전장 플레이 시 육항을 사용하면 태그 스킬 ‘염화락’이 발동되며, 육항이 염왕의 가호를 받아 자신의 회피 확률을 증가시키고 전방에 화염 검기를 날린다. 액티브 스킬인 ‘쾌속참’ 사용 시, 전방의 적들을 빠르게 베며 자신의 회피 확률을 증가시키고 적들을 화염 상태로 만들어 피해를 입힌다.

또한 육항 7성 달성 시 획득할 수 있는 초월 스킬 ‘염왕참’을 사용하면, 육항이 검에 불꽃을 두르고 공중에서 회전하며 지면을 내려 찍어 주변에 화염 폭발을 일으킨다. 이 때 화염 폭발에 휘말린 적들은 기절한 후 화염 상태가 된다.

삼국블레이드는 육항 출시를 기념해 진나라의 군대를 막았던 서릉 방어전 컨셉의 로그인 영상을 새로 제작했다. 이 밖에도 시나리오 전장 이벤트, 미션 달성 이벤트, 육항 확률업 뽑기 이벤트, 출석 보상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층수를 오를수록 강한 적이 나타나고, 돌파한 전장 수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무한전장의 새로운 시즌이 열렸다. 군주 및 장수 경험치를 모두 3배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 축복 이벤트의 기간 연장 등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에게 혜택이 될 수 있는 업데이트가 실시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