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9일, 하나카드(대표이사 이호성)와 제휴해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서비스 2주년 기념 한정판 신용카드 2종 및 체크카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카드는 7월 31일까지 발급 가능하며, '오딘'의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이용자들에게 맞춤형 혜택 및 새로운 즐거움 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됐다. 카드 디자인은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소서리스’, '오딘'의 첫 번째 월드인 ‘미드가르드’ 등으로 구성되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카카오게임즈는 한정판 디자인의 카드를 발급받는 이용자들에게 ‘오딘’ 인게임 보상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내 한정판 카드를 발급받는 이용자들에게는 ‘펫 선택 상자(30일) 1개’ 또는 ‘유일 등급의 장신구 선택 패키지 3개’를 선물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오딘’을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에게 게임 외적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한정판 에디션 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마련해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서비스 2주년 기념 제휴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