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이하 SD건담)가 신규 기체 ‘V2 어설트 건담’을 선보인다.

S랭크의 ‘V2 어설트 건담’은 ‘V2건담’을 기본으로 장갑과 화력을 크게 강화한 형태로, 정면 돌파 및 전면전에서 특히 강점을 보인다.

강력한 대빔 방어 시스템인 I필드 발생기와 메가 빔 쉴드를 갖췄으며, 증가 장갑에는 내빔 코팅까지 갖추고 있어 방어력에 있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고화력 빔 병기인 메가 빔 라이플과 함께 베스바 2기를 장착하고 있어 화력도 뛰어나다.

‘V2어설트 건담’ 업데이트와 함께 캡슐머신도 새롭게 추가한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캡슐머신 50호기는 AR랭크와 CR랭크로 레어 유닛이 숨겨져 있는 것 외에도 B랭크 ‘O 건담’, ‘유니온 리알도’, CU랭크 ‘짐 캐논II’ 등이 함께 선보인다.

한편 SD건담은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량의 신규 기체를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UI 등 전반적인 시스템 개편 및 향상도 이뤄질 계획이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김중완 팀장은 “6월 ‘V2 어설트 건담’ 등 매달 신규 콘텐츠를 선뵈는 이 올 여름 대대적인 업데이트에 나선다”며,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 개편 등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만나 뵐 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SD건담 캡슐파이터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