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그


코그(KOG)는 오늘(1일)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전직 영웅 '베르너(T)'를 추가하고 길드 보스를 개편 했다고 밝혔다.

‘베르너’는 마계 명문가 버닝캐니언의 가주이자 마족 총사령관으로 '베르너(T)'는 가주가 된 직후의 젊은 시절의 모습이다. 마법 영웅과 파티 조합에 유용한 시너지 효과를 가진 생명 속성 돌격형 영웅으로 '베르너(T)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베르너(T)의 목소리로 마족의 총사령관이 되기 전 막 가문의 가주가 된 젊은 시절 ‘베르너’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다.

신규 전직 영웅과 함께 길드 보스도 개편됐다. 길드 보스 몬스터 종류가 '다크 가도센'으로 단일화되고, '영원의 바다'가 추가되었다. '영원의 바다'에는 '다크 가도센'이 숨겨둔 보물이 존재하며, 이 보물을 수호하고 있는 '심해의 머큐리아'를 상대하게 된다. 보다 높은 단계의 '영원의 바다'를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길드 보스 몬스터인 '다크 가도센'에서 높은 피해량 미션 성과를 달성해야 한다. 심해의 머큐리아는 매주 1회 토벌할 수 있으며, 잃어버린 은총 파편, 축성의 그릇, 영혼 각인 큐브 등의 성장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동시에 5개의 SS 영웅, 수영복 희귀 아바타, 아바타 부위별 선택권 등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22일에는 신규 전직 영웅 ‘에우로파(T)’가 추가될 예정이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의 길드 보스 개편 업데이트와 전직 영웅 업데이트,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