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그


코그(KOG)는 오늘(4일)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에 신규 SS 등급 영웅 '메이덴'을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SS 등급 영웅 '메이덴'은 생명 속성 저격형 영웅으로, 별도의 파티 시너지 없이도 높은 퓨어 데미지를 자랑한다.

정보 감찰국 창설 이래 최연소 에이전트로 날카로운 직감과 광범위한 정보 수집력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적당히 한발 뒤에서 느슨한 태도를 유지하는 방관자 역할에 만족하던 그녀의 삶은 자신의 상관이었던 감찰국 인원의 실종사건으로 인해 180도 달라지게 된다. 메이덴은 사건 자료를 보고 바로 눈치챌 수 있었다. 그녀의 상관은 실종된 것이 아닌 제거되었다는 사실을. 꽤 오랜 시간이 지난 어느 날 우연히 참관하게 된 지상인들의 재판에서 그랜드체이스 일행을 마주하게 되고 그녀는 오랜 기간을 준비해온 작전을 시행할 때가 왔음을 깨닫게 된다.

'메이덴'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스텝업 이벤트'와 '메이덴과 함께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되며,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메이덴'의 목소리로 들려주는 배경 스토리를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여러 이벤트를 통하여 성장 및 혜택을 제공한다. '영웅 무료 소환 이벤트'를 통해 최대 280명의 영웅을 소환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성장이 가능하여, 최초의 '전직 익스프레스 이벤트'에서는 전직 영웅들을 최대 2명과 영혼 각인 10단계까지 성장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 카페에서는 메인 로비를 인증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하여 '그랜드체이스 굿즈 세트'를 지급한다.

'그랜드체이스 모바일'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그(KOG)는 '엘소드', '그랜드체이스', '커츠펠'을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게임 개발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