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링게임즈


링 게임즈는 자사의 캐릭터 콜렉터블 RPG ‘스텔라 판타지’의 모바일 버전을 글로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모바일 버전은 지난 4월 글로벌 출시 이후 꾸준히 진행되어 온 콘텐츠 업데이트와 에코시스템 보완 작업은 물론 신규 콘텐츠까지 모두 반영된 버전으로, 유저들은 ‘스텔라 판타지’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더욱 새로워진 ‘스텔라 판타지’를 모바일로도 즐길 수 있다.

4월 PC 버전 출시에 이어 이번에 안드로이드 APK 버전을 선보인 ‘스텔라 판타지’는 PC버전의 성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이제 전세계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폭 넓은 접근성을 제공함과 동시에 수준 높은 그래픽과 액션 플레이를 모바일 기기에서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됐다.

링 게임즈는 이번 모바일 버전 출시를 기념하며 그동안 베일 속에 가려졌던 2종류의 SSR 등급 신규 캐릭터도 함께 출시한다. 지난 6월말 인도네시아에서 개최된 ‘KOREA360’ 행사장에서 일러스트가 첫 공개된 이후 두 달만의 정식 출시로, 수영복 버전의 쟌, 리네트 캐릭터가 각각 새로운 능력과 스킬로 전투 전략의 다양성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링 게임즈의 윤주호 대표는 “PC 버전 출시 때부터 약속 드렸던 스텔라 판타지의 모바일 APK 버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는 소감과 함께 “그동안의 업데이트와 시행착오의 성과가 모두 반영된 이번 출시를 통해 전세계 유저 분들께 더욱 다채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는 물론 또 다른 플랫폼 버전으로의 확장에도 계속 전념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스텔라 판타지’의 모바일 APK 버전은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플레이 가능하며, 글로벌 APK 관련 플랫폼에도 빠르게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디스코드와 트위터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