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 퍼블리싱 기업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가 히어로 크래프트가 개발한 4X 턴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리바이벌: 리콜로니제이션(Revival: Recolonization)'의 한국어 업데이트를 스팀(Steam)을 통해 29일 출시했다.


'리바이벌: 리콜로니제이션'은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지구를 배경으로, 긴박한 순간에 지형과 전투 규칙이 변경하는 베리에이션을 제공하는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발리스타에서 전투코끼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무기를 사용하여 기술을 향상시키고, 세상을 지배하는 인공지능으로부터 지구를 구하여 인류를 이끌어야 한다.

게임은 지형을 조정하여 전투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칙령 시스템, 유닛들을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유닛 편집기, 최후의 생존자가 승리하는 최후의 승자 모드, 두 종류의 사절단 중 선택, 4종류의 서로 다른 기술을 보유한 시대들 등의 여러 흥미 요소를 포함하고 있다.

'리바이벌: 리콜로니제이션은 업데이트와 함께 스팀(Steam)에서 8월 29일부터 9월 5일까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네이버 게임 라운지 '리바이벌: 리콜로니제이션에서는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소식 및 정보를 얻거나, 플레이어들과 소통을 나눌 수도 있다.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리바이벌: 리콜로니제이션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강화된 게임성과 편의성을 기대하고있으며, 게임 유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편의를 제공해 나갈예정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