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리턴'이 지난 7일, 스팀 동시접속자 수 3만 명을 달성했다.

'이터널 리턴'은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공동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게임이다. 게임은 각기 개성 있는 스킬을 보유한 캐릭터들을 선택, 아이템을 모아 장비를 맞추면서 마지막 생존 팀을 가릴 때까지 싸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2020년 10월 스팀에 얼리액세스 출시한 이후 2년 9개월 가량 유저 피드백을 거쳤으며, 지난 7월 20일 정식 서비스로 전환했다.

정식 서비스 전환과 함께 이터널 리턴은 솔로/듀오 모드 삭제 및 스쿼드 모드에 집중한 패치, 오퍼레이터 나쟈의 추가 및 아이템 제작 과정 간소화로 초보 유저 배려, 맵 구조 개편 및 크레딧 부활 추가 등 대규모 개편을 진행했다. 이에 힘입어 신규 및 복귀 유저가 증가, 정식 서비스 전환 당일 스팀 인기 게임 1위, 동시 접속자 수 2만 명을 달성했다. 8월 4일 정규 시즌 시작 이후에도 상승세를 유지, 지난 9월 7일 이후로 3만 명을 돌파했다.

님블뉴런은 스팀 동접자 수 3만 명 달성을 기념, 스팀 공지를 통해 전 유저에게 30,000 A-코인과 300 이벤트 NP(7일)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9월 7일부터 9월 11일 9시까지 입력해야 하며, 이터널 리턴 스팀 동접자 수 3만 명 달성 이벤트 관련 내용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