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버킷플레이

버킷플레이(대표 현호진)는 Sci-Fi 농구 게임 ‘메타볼’을 9월 24일 스팀 얼리액세스 출시 및 Ps5, Xbox 오픈베타를 시작했다.


‘메타볼’은 농구의 다양한 기술들을 플레이어들의 컨트롤로 창조할 수 있다. 실제로 농구의 기술들인 레이업, 덩크 그리고 앨리웁 등을 버튼의 간단한 조합으로 구사할 수 있고, 던지는 타이밍을 조절하여 볼 탄도와 속도를 결정할 수 있다.

또한 농구를 재해석한 미래의 스포츠라는 컨셉에 맞게 벽을 타고 점프를 뛰어 슛을 넣는다던 지 적의 슛을 링 아래에서 위로 점프해서 막는다던 지 하는 기존 농구에서는 상상하지 못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할 수도 있다.

무료게임으로 제공되고 전체이용가 등급을 획득하여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메타볼’은 스팀,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플랫폼의 유저들이 함께 크로스 플레이로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PC에서는 스팀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고, Ps 플러스 유저와 엑스박스 게임패스 유저는 정식 런칭 전에 오픈 베타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버킷플레이는 플렛폼 동시 정식 런칭을 2024년 1월말로 예정하고 있고 그동안 많은 플레이 테스트를 통해 더욱 재미있고 완성도 있는 게임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