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와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의 신작, 토탈워: 파라오가 10월 11일 스팀을 통해 출시됐다.

토탈워 시리즈의 최신작인 토탈워: 파라오는 고대 이집트의 전성기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이집트 신왕국 시대의 흥망성쇠를 가져왔던 극적인 사건들을 게임을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은 고대 이집트를 생동감 넘치게 그려냈다. 비옥한 나일강 유역부터 바람 잘 날 없는 시나이 반도의 메마른 사막, 그리고 고대 아나톨리아의 산악 지대까지, 이집트의 가장 격동적인 시대 당시의 아름다움과 잔인함을 재현했다.


플레이어는 이집트, 히타이트, 가나안 세 청동기 시대 문화로 전쟁을 벌이고, 그 역사적 지도자 중 한 명을 선택해 군대를 지휘할 수 있다. 외교관으로 궁정을 휘어잡거나, 지휘관으로 전장에 돌격하거나, 군벌이 되어 혼란을 야기하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새롭게 도입된 캠페인 사용자 설정 기능을 통해 매번 다른 느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세력의 시작 위치, 자원 설정, 자연 재해 등 다양한 캠페인 커스터마이징 옵션이 제공된다.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튜토리얼도 준비되어 있다. 시리즈를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나 게임 메커니즘에 익숙해지고 싶은 기존 플레이어들은 튜토리얼을 통해 전술을 배워 주요 캠페인으로 이어지는 서사적 경험을 할 수 있다.

토탈워: 파라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