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애니메이션 나루토를 게임화한‘나루토 : 키즈나 드라이브’를 PSP 플랫폼으로 7월에 발매할 예정이다.

‘NARUTO-나루토- 질풍전 키즈나 드라이브’는 현재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는 동명 원작 만화인 나루토를 원작으로 하는 게임으로, 이번 키즈나 드라이브에서는 게임이기에 선보일 수 있는 오리지널 스토리가 전개될 예정이다. 또한 메인 시나리오 미션 이외에도 다수의 프리 미션이 준비되어 있어, 풍부한 볼륨을 자랑한다.
게다가 본 작품에서는 시리즈 최초로 ‘4인 소대’ 시스템을 도입하여, 4인 소대 전투의 즐거움을 혼자서든 여럿이서든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친구나 지인과 협력하여 함께 싸우는 즐거움은 이미 당신의 것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마침내 실현된 ‘4인 소대 액션’

공격형, 지원형, 회복형 등의 타입을 조합하여 4인 소대 팀을 만들고, 미션을 공략한다. 친숙한 원작 그대로의 팀은 물론, 좋아하는 캐릭터를 골라 자신만의 4인 소대를 만들 수 있다. 혼자서 즐길 때는 다른 3명에게 지시를 내려, 팀을 잘 통솔하는 전략이 필요하며, 또한 애드혹 모드를 이용하여 4명까지 함께 즐길 수 있으므로 친구들과 함께 미션을 공략할 수도 있다.

▼ 4인 소대로 도전하는 거대 미수전!

거대한 미수를 상대로 팀 워크를 살려 도전해 보자. 동료에게도 신경 쓰면서 절대적인 공격력을 뽐내는 미수에게 도전하라.

▼ 4인 1조의 필살 연계 시스템 ‘키즈나 연계’ 탑재!

전투 중 특정 조건을 만족시키면 발동할 수 있다. ‘키즈나 연계’ 시스템이란, 타이밍을 맞추어 버튼을 누르면, 동료와 콤보를 이어나가며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는 본 게임의 오리지널 시스템을 말한다. 이 시스템을 잘 활용하면 ‘키즈나 포인트’가 모이며, 얻기 힘든 레어한 스킬을 얻을 수 있다.

▼ 캐릭터 커스터마이즈

원작에서 많은 인기가 있는 캐릭터들에게 ‘스킬’이라 불리는 아이템을 장비시켜 파워 업을 모색한다. 또한 파워 업 이외에도 다양한 효과를 가진 스킬 아이템이 존재하므로, 그 아이템들을 모으는 것도 본 게임을 즐기는 하나의 큰 요소라 하겠다.

▼ 오리지널 스토리,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원작 판권사가 완전 감수한 오리지널 스토리를 수록. 애니메이션을 방불케 하는 오프닝 애니메이션이 수록되었으며, 그에 따라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게임 오프닝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테마송은, 본 작품을 위해 따로 만들어졌으며, 나루토 역의 타케우치 준코 씨가 직접 부른 노래가 수록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