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2023 시즌2 페이즈2 : 와일드카드 경기에서 'MIRAEN SEJONG'이 세 번의 1위를 기록하며 파이널 무대로 향했다. 그리고 'Tricksters'가 2위, 'Favor'가 3위, 'Taste Good'이 4위로 함께 파이널 진출에 성공했다.

1라운드 초반, 'Fearless'가 'Newclear'의 뒤를 추격하며 전투를 펼쳤고, 'Favor'와 'MIRAEN SEJONG', 등 동시다발적으로 전투가 펼쳐졌다. 탐색전 정도로 끝난 1차 전투 이후 'MIRAEN SEJONG'과 'BinGo'가 먼저 탈락했다.

이후 'Favor', 'Tricksters', 'Cluster'가 TOP3로 남았고, 안전 구역이 좁아지며 피할 수 없는 전투가 벌어졌다. 'Tricksters'는 'Cluster'와 만나 상대를 제압했지만, 컨디션이 더 좋았던 'Favor'가 마지막 'Tricksters'를 제압하며 1라운드 1위를 차지했다.

이어진 2라운드에서는 1라운드 상위권을 차지했던 'Tricksters', 'Cluster'가 가장 먼저 탈락했다. 'MIRAEN SEJONG'은 'BinGo'와 대결에서 상대를 잘 점사하며 제압에 성공하고 'Taste Good'까지 마무리 짓고, 1위까지 무난히 차지하며 1라운드 부진을 씻어냈다.

'MIRAEN SEJONG'은 기세를 3라운드까지 가져가 마지막 'Tricksters' 1:1 승부만을 남겨뒀다. 하지만 여기서 'Tricksters'가 수적인 우위를 통해 'MIRAEN SEJONG'을 잡고 3라운드를 따냈다. 두 팀은 4라운드도 TOP3까지 살아 금일 확실히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Tricksters'는 4라운드까지 우승을 차지하며 2연속 1위로 파이널을 향해 다가갔다.

멈출 줄 몰랐던 'Tricksters'의 기세는 5라운드에서 꺾였다. 빠르게 탈락한 'Tricksters'를 뒤로 하고, 'MIRAEN SEJONG'과 'Favor'가 최후의 두 팀으로 남았다. 구역이 줄어들며 최후의 한타를 노렸던 두 팀인데 결국 'MIRAEN SEJONG'이 'Favor'를 무너뜨리며 최종 승자가 됐고, 마지막 6라운드마저 우승하고 와일드카드 1위로 파이널 합류에 성공했다.

한편, 페이즈2 파이널 매치는 17일 오후 7시부터 펼쳐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