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홀리는 홀리데이 세일’ 프로모션을 오는 26일(월)일까지 진행한다고 20일(수) 밝혔다.

‘홀리는 홀리데이 세일’은 파격적인 할인과 스페셜 이벤트가 결합돼 스토브 내 게임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한정판 현물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쿠폰을 획득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먼저, 스토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회원 누구나 5%, 10%, 20%, 30%, 50% 할인쿠폰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2번의 랜덤 뽑기를 통해 스토브 내 게임을 1,2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홀리는 1200원 랜덤 뽑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홀리는 2,500원 핫딜’은 매일 인기 게임 1종을 선착순 100명에게 2,500원에 판매하는 타임세일 이벤트로 이미 많은 게임팬들이 오픈런을 대기 중이다. 두 이벤트에는 ‘언다잉’, ’화산의 딸’, ’그래비티 서킷’, ‘크로니콘 컴플리트 에디션’, ‘당신과 그녀와 그녀의 사랑' 등 2023년의 히트작들이 라인업에 포함돼 있다.

스토브는 스토브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퍼즐 어드벤처 게임 ‘턴택(TurnTack)’과 로그라이크 장르의 '노마드 서바이벌(Nomad Survival)' 게임 2종을 ‘홀리는 0원 게임’, 무료로 배포한다.

이외에도, 스토브는 여러 ‘홀리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2023 스토브인디 어워즈’ 수상작 전용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홀리는 수상작’,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러브인 로그인’의 출시 1주년 기념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홀리는 빅딜’을 포함해 프로모션 기간 내 25,000원 이상 게임을 구매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홀리는 선물 보따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토브의 ‘홀리는 홀리데이 세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