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주요 PC 및 모바일 게임 6종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MMORPG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서 게임 출시 후 처음 맞이한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오는 1월 3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출석을 통해 ‘무기 복구권 선택 상자’, ‘스노우맨 헬멧’ 코스튬, ‘프라임 11회 소환권’ 등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크리스마스 이벤트 던전 ‘윈터 원더랜드’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각종 소환권과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특별 미션을 달성해 ‘루돌프 머리띠’ 및 ‘루돌프 코 장식’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크로스플랫폼 MMORPG ‘아키에이지 워’는 오는 27일까지 ‘크리스마스의 축복’ 이벤트를 통해 사냥 가능한 모든 지역에서 금화 획득량이 30% 증가 버프를 적용한다. 또, 1월 3일까지 신규 이벤트 보스 ‘얼음주먹 하바다드’가 매일 2회 등장한다. ‘하바다드’ 퇴치에 참여 시 ‘얼음 결정’을 획득할 수 있으며, 컬렉션 아이템 및 ‘눈부신 11회 소환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서는 오는 1월 4일까지 ‘푹신 따끈 크마리스스’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이벤트 스테이지 ‘눈싸움은 즐거워’와 레이드 ‘크마리스스 대소동’을 플레이하고, 이벤트 재화를 획득해 다양한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캐서린’, ‘도라’, ‘가넷’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비롯한 풍성한 이벤트 보상을 만나볼 수 있다.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오는 1월 17일까지 ‘연말 감사제 크리스마스 던전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던전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처치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크리스마스 외형’, ‘축복의 세공석’ 등으로 교환 가능한 ‘산타의 감사 편지’를 지급한다. 또,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오딘의 무기 복구 쿠폰’, ‘오딘의 방어구 복구 쿠폰’, ‘오딘의 장신구 복구 쿠폰’ 등 인기 아이템을 보상으로 선물한다. 이에 더해, 푸시 이벤트와 특별 핫타임으로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은 1월 17일까지 '트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트리스마스 막대사탕’을 획득해 게임 내에 ‘트리스마스 트리’를 장식하고, 완성도에 따라 '홀리데이 트리 팀 슬롯 배경', '선물이야 시셀라 이모티콘'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모든 보상을 수령한 이용자에게 특별 리워드 '성야의 무녀 혜진' 혹은 '루돌크 스킨’ 중 하나를 제공한다.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 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에서는 12월 25일부터 1월 8일까지 'Happy Holidays, 고난 미스터리 박스 무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상점을 방문한 모든 이용자에게 ‘고난 미스터리 박스’를 크리스마스 보상으로 선물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연말을 기념해 카카오게임즈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배경화면 5종을 선물한다. 배경화면에는 ‘프렌즈팝콘’, ‘프렌즈타운’, ‘프렌즈사천성’, ‘에버소울’, ‘가디언 테일즈’ ,’이터널 리턴’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매력적인 겨울 맞이 모습이 담겼으며, 이용자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 이미지를 배경화면으로 설정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