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드게임즈는 7일부터, 자사의 수집형 RPG '트릭컬: 리바이브'의 100일을 기념해 골든 크레마와 콜라보 이벤트를 개시했다. 골든 크레마는 홍대 입구역 9번 출구 부근에 위치한 카페로, 블루 아카이브를 비롯해 이터널 리턴, 라스트오리진 등 다양한 게임과 콜라보를 진행한 바 있다.

콜라보 카페에는 '대표를 불태우는 짤'로 유명한 공식 태피스트리 비롯해 신규 테마극장 현수막 등으로 꾸민 포토존과 각종 굿즈 등 트릭컬을 테마로 한 다양한 소품들이 전시됐다. 현장에는 한정현 대표도 방문, 유저들과 소통했다.

또한 콜라보 기간 동안 골든 크레마에 방문, '트릭컬: 리바이브' 설치 화면을 인증하면 '따뜻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사도들이 그려진 '컵홀더' 및 '코스트' 굿즈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수량은 일일 총 500개 한정으로 오는 14일 오후 10시 종료까지 총 8일간 4,000개 한정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 방문한 유저들을 위한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골든 크레마에 방문한 뒤 인증 사진을 찍고 라운지 게시판에 글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우이 아크릴 스탠드, 트릭컬 소설책, LED 손풍기, 트럼프카드 등 굿즈를 증정한다.


한편, 트릭컬은 100일을 기념한 테마극장 '그대를 위한 찬사'를 업데이트하고 깜짝 쿠폰 지급 및 총 120회 뽑기를 지급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릭컬X골든 크레마 콜라보 카페'는 오는 14일 오후 10시까지, 100일 기념 인게임 이벤트는 18일 오전 10시 59분까지 진행하며 콜라보 및 100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