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자체 개발하고 출시 예정인 모바일 MMORPG 기대작 '그라나도 에스파다M'의 게임 세부정보를 담은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이 오는 1월 26일 오후 3시에 공개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따르면 쇼케이스 영상을 통해 게임 출시일정이 발표될 예정이며, 실제 게임 구동화면도 처음으로 공개된다.

또한 쇼케이스 영상에는 PC 원작 계승&차별화 요소를 비롯한 게임의 주요 특장점 및 유저들의 궁금증 해소를 위한 다양한 정보들이 담길 예정이다.

이번 쇼케이스 영상은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유튜브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지난 2006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IP를 계승한 첫 번째 공식 모바일 버전 타이틀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며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에는 개발자 노트를 통해 기본 캐릭터의 모델링과 리볼도외 등 주요 지역에 대한 소개 및 인게임 스크린샷이 공개된 상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되는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을 기점으로 출시 전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유저들과 지속적으로 소통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M는 한빛소프트의 핵심 개발 인력이 PC 온라인 원작의 감성을 계승해 자체 개발하는 게임으로서, 원작은 유럽 분위기의 섬세하고 미려한 그래픽, 수집한 캐릭터를 선택해 배치할 수 있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