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Nintendo Switch™, PlayStation®5, PlayStation®4용 두근두근 나들이 어드벤처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한국어판)을 2024년 6월 27일(목)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패키지 초회 동봉 특전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한국어판)의 패키지 초회 동봉 특전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으로 로이드/아냐/요르/본드의 의상 ‘에이전트 세트’, “아냐 모자 ‘천사 고리’”, “아냐 모자 ‘악마 뿔’”을 선행 개방할 수 있는 특전 코드를 증정한다.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판매 결정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① ‘두근두근 코스튬 팩’
[내용]
·셀럽 세트
·일&미행 세트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 PP 10,000 & 키메라 조각상 (반짝임 회복량을 2배로 증가시키는 아이템)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② ‘콩닥콩닥 코스튬 팩’
[내용]
·데님 세트
·펑크풍 세트
·게임 내 보너스 아이템: PP 10,000 & 펭귄 조각상 (PP 획득량을 2배로 증가시키는 아이템)



■다운로드 버전 한정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다운로드 버전 한정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을 발매한다. 게임 본편과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① ‘두근두근 코스튬 팩’, ② ‘콩닥콩닥 코스튬 팩’을 수록한 ‘디럭스 나드리 팩’이 세트로 구성된 특별 에디션으로, 각 콘텐츠를 단품으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특전으로 “아냐 코스튬 ‘본드풍 세트’”와 “아냐 모자 ‘키메라 장관 모자’”를 입수할 수 있다.

[내용]
·게임 본편(다운로드 버전)
·디럭스 나드리 팩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①‘두근두근 코스튬 팩’, ②‘콩닥콩닥 코스튬 팩’)
·디럭스 나드리 팩 특전: 아냐 코스튬 ‘본드풍 세트’
- 아냐 의상 ‘본드풍 원피스’
- 아냐 모자 ‘본드풍 모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특전: 아냐 모자 ‘키메라 장관 모자’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란?

위장 가족이 그리는 일상의 한 페이지. 이든 칼리지의 숙제로 그림일기를 그리게 된 아냐. 평일엔 학교에 가고 휴일엔 가족들하고 바다, 수족관 같은 다양한 장소로 나들이하며, 그림일기의 소재를 모을 수 있다. 옷, 액세서리, 머리 스타일이 총 80종류 이상으로, 한껏 꾸미고 나들이를 떠나 보자. '스파이 패밀리'다운 살짝 남다른 일상을 체험할 수 있는 미니 게임도 15종류 이상 수록된다. 아냐의 초능력을 쓰면 상대방이 가진 트럼프의 패를 읽어볼 수 있을지도?! 함께 놀거나 공부를 배우는 등 친숙한 등장인물과 보내는 소중한 시간. 과연 아냐는 그림일기를 완성시킬 수 있을까?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