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워게이밍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오는 8일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 13.1 업데이트를 통해 설날 테마 이벤트를 비롯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설날 테마 이벤트는 두 가지 보상로로 구분되며 각 보상로는 20개 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1차 보상로에서는 Youtube와 Twitch에서 활동하는 TheRussianBadger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CLAWSTROPHOBIC 기념 깃발, 고유 음성 보유 함장 TheRussianBadger, New Mexico용 영구 위장 USS LOBSTERMINATOR를 획득할 수 있고, 금화로 해제 가능한 2차 보상로에서는 비단빛 일출 영구 위장과 기술 점수 10점 보유 함장 Quán Róng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잠수함 개선을 위한 다양한 변경 사항이 적용되어 잠수함과 수상함의 상호작용이 더욱 일관되도록 개선되고 잠수함의 전투 효율은 유지된다. 또한, 잠수 중일 때 적 잠수함이 2km 내에 있을 경우 충돌 경고 알림이 나타나며 모든 잠수함의 선회 반경이 평균 약 20% 증가해 기동력이 향상된다.

임시 전투 유형 '비행선 호위'도 다시 등장한다. 12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적의 공격을 저지해 아군 비행선을 목적지까지 호위하거나 모든 적군함을 격침해 승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