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레고 동물의 숲’ 시리즈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신제품 5종은 실제 게임 속 캐릭터와 액티비티를 레고로 구현한 동시에 자유로운 조합이 가능해 창의력을 자극하는 것을 목표로 제작됐다.

‘너굴 상점과 부케의 집(77050)’, ‘여울님을 초대합니다(77049)’, ‘갑돌의 보트 투어(77048)’, ‘릴리안의 즐거운 캠핑(77047)’, ‘유니오의 생일파티(77046)’로 구성됐다. 일부 제품의 경우 지난달 초 레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 사전 판매에서 하루만에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레고코리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쿠팡을 제외한 전국 온오프라인 레고 매장에서 ‘레고 동물의 숲’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5종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인기 주민 캐릭터로 구성된 스티커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나만의 마을을 더욱 풍부하게 꾸밀 수 있는 ‘메이첼의 호박밭(30662)’ 스타트백을 제공한다.

레고코리아 측은 점별 증정품 재고 상황에 따라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매장에 문의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레고 동물의 숲’은 무한한 창작과 역할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리즈”라며 “마음껏 상상력을 발휘해 나만의 이야기가 가득한 마을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