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등 분배 옵션 보유한 PvP 요원 '베이' 실장
신규 스토리 이벤트 개최, 레드 애쉬 아카이브 편입
1.5주년 이벤트/방송과 이후 일정도 체크



방어형 PvP 전용 니케, 치어걸 '베이' 실장
승리의 여신: 니케의 4월 11일 업데이트로 추가된 '베이'는 치어리더팀 리와인드 스쿼드의 리더다. 테트라라인-2버스트-방어형 니케에, 화기는 런처다. 스킬 구성만 살펴보면, 베이는 스테이지나 솔로 레이드와 같은 PvE 콘텐츠보단 PvP에 특화되었다는 느낌이 강하다.

베이의 화기는 런처로 빠른 버스트 수급력을 갖고 있다. 이는 PvP에서 큰 장점이다. 베이는 버스트 스킬로 자신의 엄폐물 회복 및 아군 전체에 받는 대미지 감소 효과를 부여한다. 그리고 버스트 발동과 맞물려 방어력 증가, 자신의 엄폐물 회복을 시전한다.

눈여겨볼 점은 '차등 분배'다. 아군 전체에 받는 대미지를 차등 분배하고, 자신의 엄폐물 피격 대미지도 차등 분배한다. 적의 강력한 광역 대미지까지 버틸 수 있게 하는 유용한 옵션이다. 베이는 피격 대미지를 최적화화여 조정할 수 있기에, 목단과 같은 니케와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단, 버스트 쿨타임이 40초라 사용이 까다로운 면이 있어 연구가 필요하다.

▲ 뛰어난 방어 능력으로 PvP에서의 활약이 기대되는 신규 니케, 베이


신규 스토리 이벤트 '원 모어 타임', 레드 애쉬 아카이브 추가
신규 스토리 이벤트 'ONE MORE TIME'이 시작된다. 베이와 콜레이가 포함된 '리와인드' 스쿼드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로, 치어리딩 챔피언십 정상을 노리는 내용을 다룬다. 전투를 클리어하고 이야기를 전개하는 이벤트 구조는 기존과 같으며, 이벤트 상점에서 전용 재화로 고급 모집 티켓, 스킬 성장 재료 등의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카이브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아이템 '메모리 필름'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엔 레드후드 주연의 스토리 이벤트 '레드 애쉬'도 추가된다. 메인 스토리와 깊게 관여된 이벤트고, 유저들 사이에서도 좋은 스토리로 호평받은 이벤트니, 꼭 감상할 것을 추천한다.

메인 스토리에서 다루지 못한 이야기를 다루는 '사이드 스토리' 콘텐츠도 추가되었다. 풀더빙으로 진행되고 메인 스토리에서 다루지 못한, 조금 딥한 이야기를 다루는 콘텐츠인만큼, 스토리에 관심있는 유저라면 반드시 체크하자.

▲ 리와인드 스쿼드 주연의 스토리 이벤트, 원 모어 타임

▲ 스토리 이벤트 상점 구성품

▲ 아카이브에 레드 애쉬가 들어왔다

▲ 풀더빙 고퀄리티의 사이드 스토리도 추가되었다


큰 거 오나?! 니케 서비스 1.5주년 기념 이벤트 예고
승리의 여신: 니케의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하는 대형 이벤트에 대해서도 공개되었다. 이벤트 명칭은 '마지막 왕국에서 이루어질 간절한 소원'이다. 아직 일정이나 상세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지난 하프 애니버서리 이벤트로 미루어볼 때, 전용 3D 필드-풀 보이스 사양의 대형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하프 애니버서리에서는 '도로시'라는 강력한 필그림 니케가 출시되었는데, 이번 역시 이에 버금가는 니케의 출시도 기대해봄직하다.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한 특별 방송도 예정되어 있다. 특별 방송은 4월 20일 19시에 시작된다. 방송은 니케 공식 유튜브에서 진행되며, 이벤트의 상세한 내용과 이후 업데이트에 대한 로드맵 등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 1.5주년 기념 이벤트 '마지막 왕국에서 이루어질 간절한 소원'

▲ 큰 거 오나? 1.5주년 방송은 20일 19시로 예정되어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 4월의 주요 이벤트 일정
- 신규 니케 '베이' 픽업: 4월 11일~4월 24일
- 스토리 이벤트 'ONE MORE TIME': 4월 11일~4월 24일
- 챌린지 스테이지: 4월 11일~4월 24일
- 출석 이벤트: 4월 11일~4월 24일
- 유니온 레이드: 4월 19일~4월 24일
- 협동 작전: 4월 19일~4월 21일
- 1.5주년 특별 방송: 4월 20일 19시 니케 공식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