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젤게임즈


신의 탑M이 정식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신규 고대 캐릭터 '자유의 날개 우렉 마지노'를 추가하고 6초월 +30강 전설 장비 풀세트 및 소환권 최대 730뽑을 지급하는 대규모 2주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6초월 +30강 1T 전설 장비 풀세트’를 지급하는 '초심자 정착 지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접속만 해도 ‘탑의 소환권’ 100개를 획득하고, 미션을 통해 ‘화려한 세공석’, ‘고급 신의 인벤토리 확정 주문서’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2주년 기념 풍성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 '월하익송의 비밀 리조트'가 진행된다. 특별 스탬프 랠리 및 기념품 샵을 통해 각종 소환권 최대 380뽑, ‘전설 2T무기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성장 재화 획득과 함께 2주년 이벤트 스토리 '뜻밖의 만남'에서 ‘자유의 날개 우렉 마지노’의 특별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자유의 날개 우렉 마지노’는 탑의 최강자 중 한 명으로, 낚시꾼 클래스의 물리 피해 타입 고대 캐릭터이다. 높은 방어력을 기반으로 도발, 밀쳐짐 등 각종 CC기와 함께 3초간 자신 행동 제어 면역 효과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전투 중 성장 스텟이 계속 증가하며 최대치 도달 시 모든 스킬 쿨타임 초기화 및 전투당 1회 적 전체 모든 액티브 버프 및 보호막을 제거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수집한 캐릭터 현황에 따라 추가 성장 스텟이 부여되는 신규 콘텐츠 '운명의 별자리'가 추가되었고, 원하는 고대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소환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

이 외에도 기존 고대 패스와 함께 2주년 불꽃놀이 고대패스 2종이 추가되며 플레이만 해도 ‘고대의 소환권’ 250개, ‘자유의 날개 우렉 마지노’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인연 시스템 개선, 신수 형상 옵션 추가, 신수 형상 옵션 등급 성장 시스템, 인연 증폭 효과 개선, 6초월 캐릭터 점핑업 이벤트 기간 추가, 동료 소환 지원 미션 등 각종 콘텐츠 개선 및 신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의 탑M의 신규 업데이트 소식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신의 탑M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