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으로 예정된 '내부 전쟁(War within)'의 한정 소장판 구성이 18일 공개되었다.

내부 전쟁 한정판은 실물 패키지로 구성되며, 디지털 다운로드 버전의 신화 꾸러미는 물론 하드커버 아트북, 알레리아, 안두인, 스랄이 새겨진 소장용 핀이 포함되어 있다. 추후 진행 예정인 내부 전쟁의 베타 이용권과 3일 얼리 억세스, 30일 게임시간 및 70레벨 업그레이드권, 여행자의 인장과 애완동물을 비롯한 게임 내 특전들도 구성의 일부로 들어가 있다.

또한, 단지 내부 전쟁의 출시만을 기념해 만들어진 것이 아닌,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20주년을 함께 기념하는 의미에서 20주년 기념 그리핀 기수 스태츄도 함께 제공된다.

'내부 전쟁'은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10번째 확장팩으로, 11번째, 12번째 확장팩으로 예정된 '한밤', '최후의 티탄'으로 이어지는 확장팩 3부작 '세계혼 서사(Worldsoul Saga)'의 첫 번째에 해당하는 확장팩이다. 내부 전쟁은 2024년 연내 출시될 예정으로, 정확한 시기는 발표되지 않았지만 이전 확장팩의 사례로 미루어 가을 경(9월에서 11월 사이) 출시될 것으로 추측되고 있다.

내부 전쟁 한정 소장판은 블리자드 기어 스토어에서 판매하며, 국내 판매와 관련된 정보는 추후 별도로 안내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