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신작 2종,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와 '건담 브레이커4' 체험 부스를 펀 엑스포 2024에 마련한다고 밝혔다.

펀 엑스포 2024는 8월 8일(목)부터 8월 11일(일)까지 총 4일에 걸쳐 코엑스 전시장 D홀에서 무료 입장으로 진행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펀 엑스포에 부스를 내고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와 건담 브레이커4 등 다양한 게임 체험존을 마련한다. 특히 두 게임은 한국에서 진행되는 첫 공개 체험이며,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부스에서는 게임 체험 외에도 설문 조사 참여,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8월 9일에는 펀 엑스포 2024 스테이지에서 건담 브레이커4의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가 열린다. 미리 사전 신청한 인원 중 100명을 대상으로 하며, 프로듀서와의 Q&A, 퀴즈 맞히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드래곤볼 스파킹! 제로는 에네르기파, 무공술 등 드래곤볼 특유의 기술을 구사하며 싸우는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캐릭터가 가진 개성 넘치는 능력과 특징을 살려 초사이어인으로 변신하거나, 극한까지 기를 모아 펼치는 강력한 필살기로 한 방에 역전하는 등 드래곤볼 특유의 드라마틱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건담 브레이커4는 자신만의 건프라를 만들어 싸우는 액션 게임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미션에서 적을 쓰러뜨려 건프라 파츠를 수집하고, 획득한 파츠로 건프라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디오라마 모드를 통해 배경, 이펙트 등을 설정해 자신만의 디오라마도 만들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부스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