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는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버디버디’ 채널링 서비스를 오늘부터 실시한다.

이번 채널링을 통해 유저들은 ‘버디버디’에 로그인을 하면 별도의 게임 홈페이지 접속 없이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를 즐길 수 있다. ‘버디버디’가 10대 이용자가 많은 만큼 귀여운 캐릭터와 재기 발랄한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게임성과 부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컴투스는 ‘버디버디’ 채널링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일 안에 일정 레벨(빨간 스타젖병) 이상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버디보너스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 8월 25일 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버디버디’ 신규 유저에게 여름 피서철 코스튬과 정착금, 아이템 풀 세트를 제공하여 게임에 쉽게 적응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게임을 즐기며 선물도 받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우선 이달 25일까지 실시하는 <올스타전 이벤트>에서는 남녀 성 대결을 펼쳐 기간 중 획득한 매달의 합계가 많은 승리 팀에게는 레어 아이템, 상위 1, 2, 3위 랭커에게는 캐시아이템을 증정하며 참가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커플이벤트>에서는 커플을 맺고 게임을 하면서 글자아이템 ‘환’, ‘상’, ‘의’, ‘커’, ‘플’ 을 획득하면 레어 커플 아이템 선물이 기다리고 있으며, 9월 1일까지 진행된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와 ‘버디버디’ 채널링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omeonbaby.buddybudd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